왜(Keep Your Head Down)
  • 分类[Category]:韩语歌曲
  • 专辑名称[Name]:왜(Keep Your Head Down)
  • 歌手[Artist]:东方神起
  • 出版时间[Pubtime]:2011-01-05
  • 人气[Hits]:2828
  • 上传会员[Member]:May
  • 标签[Tags]:
  •  试听该专辑歌曲   
아시아 최고 그룹 동방신기, 명성만큼 화려한 귀환!
1월 새 앨범 출시하며 컴백!
2011년 아시아 음악 시장 평정 예고!

아시아 최고 그룹 동방신기가 새 앨범 ‘왜 (Keep Your Head Down)’을 출시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동방신기의 새 앨범 ‘왜 (Keep Your Head Down)’는 지난 2008년 9월 ‘MIROTIC’ 출시 이후 2년 3개월 만에 발표되는 것으로, 동방신기가 한국, 일본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팀인 만큼,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음악 시장 평정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앨범은 유노윤호, 최강창민 두 멤버가 가진 개성있는 보컬의 색깔을 잘 살릴 수 있는 다양한 장르, 새로운 음악적 시도가 담긴 곡들로 구성했으며, 유영진, 유한진, Kenzie, 박창현, E-TRIBE, 미국에서 활동하는 작곡팀 ‘Outsidaz’ 등 최고의 작곡가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동방신기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매력이 돋보이는 타이틀 곡 ‘왜(Keep Your Head Down)’
이번 타이틀 곡 ‘왜 (Keep Your Head Down)’는 화려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인 SMP 장르의 곡으로, 무거운 킥 드럼과 지속적으로 다운되는 베이스신스, 날카로운 16비트 기타 리프의 대조적인 구성이 돋보이는 강렬하고 남성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노래.
가사에는 진실한 사랑이라 믿었던 연인에게 배신당한 남자의 슬픈 심경과 ‘가슴 속에서 너를 완벽하게 지우고 행복한 미래를 위해 나아가겠다. 먼 훗날 네가 버린 것이 얼마나 진실했던 사랑인지 알게될 것’이라는 남자의 경고와 다짐도 담아, 강렬한 곡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더불어 부제 ‘Keep Your Head Down’ 은 배신하고 떠난 연인에게 말을 아끼고 신중해달라는 애원과 함께 언젠가 그 대상이 자신이 될 수 있다는 의미도 내포하고 있어, 가사의 주요 내용을 압축적으로 전달해 눈길을 끈다.

데뷔곡 ‘HUG’ 작곡한 박창현이 선사한 발라드곡 ‘믿기 싫은 이야기(How can I) ’
‘믿기 싫은 이야기(How can I)’는 동방신기 데뷔곡 ‘HUG’의 작곡가 박창현이 선사한 발라드 곡으로, 연인의 갑작스런 이별통보에 어찌 할 바 모르는 감정을 가사에 담았으며, 유노윤호, 최강창민의 한층 성숙한 가창력과 감성을 만날 수 있다.


히트메이커 E-TRIBE가 선사한 유노윤호 솔로곡 ‘Honey Funny Bunny’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한 솔로곡 ‘고백(Confession)’,
이번 새 앨범에는 유노윤호, 최강창민의 솔로곡도 수록해 눈길을 끈다. 유노윤호 솔로곡 ‘Honey Funny Bunny’는 트렌디한 Slow Jam 장르의 곡으로 첫 눈에 반한 여성을 ‘Honey Funny Bunny’라는 단어로 독특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러브 송. 히트 작곡가 E-TRIBE와 유노윤호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최강창민의 솔로곡이자 직접 작사를 맡은 발라드 곡 ‘고백(Confession)’은 피아노와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 최강창민의 호소력있는 보컬이 돋보이는 노래로, 가사에는 이별한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아 애절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이밖에도 TRAX 제이가 랩 피처링에 참여한 댄스곡 ‘CRAZY’, 세련된 멜로디와 보컬의 화음이 인상적인 ‘RUMOR’, ‘사랑에 빠진 남자의 복잡미묘한 감정을 멜로디와 가사로 표현한 ‘SHE’, ‘SMTOWN LIVE’10 WORLD TOUR’에서 미리 선보였던 ‘MAXIMUM’ 등 동방신기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노래들로 새 앨범을 가득 채웠다.

한편, 2011년 새해를 평정할 핫이슈, 동방신기의 새 앨범 ‘왜 (Keep Your Head Down)’는 출
시되자마자 한국은 물론 일본, 아시아 전역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기대되며, 아시아
전역에 도래할 ‘동방신기’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评论[Comments]

添加评论

评价: 中立 好评 差评
网名: 匿名  
内容: (最多500字符)
表情:



©在线英语听力室 2005-2011

有任何问题,请给我们留言,管理员邮箱:[email protected]  站长QQ :点击发送消息和我们联系56065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