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에서 온 그대 (SBS 수목드라마) OST - Part.4
발매요청 쇄도! 15초 요정과 외계인의 키스씬 삽입곡! 효린의 <안녕>
가요계의 블랙홀! OST계의 신데렐라! 효린이 부른 ‘별에서 온 그대’ OST <안녕>

화제의 드라마! SBS 드라마스페셜 ‘별에서 온 그대’의 4번째 OST가 발매되었다.
이번 OST는 지난 8회 방송에 전지현과 김수현의 키스씬에 삽입되며 큰 화제를 불러모았던 효린의 <안녕>이다.
효린은 지난해 주군의 태양 OST <미치게 만들어>로 음원차트 올킬을 기록하고 OST뿐만 아니라 씨스타 앨범과 솔로 앨범까지 발매하는 앨범마다 큰 이슈가 되고 있는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이다.

효 린이 부른 <안녕>은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거미의 <눈꽃>, 주군의 태양 OST 거미의 <낮과 밤> 그리고 별에서 온 그대 OST 케이윌의 <별처럼>을 작곡했던 OST 히트메이커 김세진, PJ의 곡으로 주군의 태양 OST, 시크릿가든 OST등 다수의 OST를 프로듀싱하고 히트시킨 최재우가 작사에 참여하였다.

< 안녕>은 효린이 그 동안 잘 부르지 않았던 업템포의 팝 발라드 장르로 쉬운 멜로디 속에서도 애절함이 섞인 호소력 있는 효린의 보컬과 ‘만남과 헤어짐’ 두가지의 의미를 갖고 있는 <안녕>이란 말을 통해 주인공들의 안타까운 사랑을 이야기한 가사가 더해져 감정을 극대화 시켰다.

별에서 온 그대 OST는 ‘린’의 , ‘케이윌’의 <별처럼>, ‘윤하’의 <별에서 온 그대>까지 발매된 음원들이 모두 음원 차트 상위에 랭크되며 많은 사랑받고 있다.
방송 직후 음원 출시 요청이 쇄도했던 효린의 <안녕>으로 또 한번의 차트 올킬을 기대해본다.

评论[Comments]

添加评论

评价: 中立 好评 差评
网名: 匿名  
内容: (最多500字符)
表情:



©在线英语听力室 2005-2011

有任何问题,请给我们留言,管理员邮箱:[email protected]  站长QQ :点击发送消息和我们联系56065533